검증된 팁으로 골프 게임 개선

2020. 7. 20. 13:18카테고리 없음


검증된 팁으로 골프 게임 개선



너는 골프가 어떻게 치는지 모르니? 그것이 너에게 혼란스럽게 보이니 아니면 심지어 우스꽝스럽게 보이니? 만약 당신이 골프에 대해 더 많이 배운다면, 그 게임은 당신에게 훨씬 더 이해되기 시작할 것이다.


적어도 스포츠에 대한 지식을 갖출 수 있도록 스스로 교육해야 할 때다.


게임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골프 기초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입장을 더 잘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적절한 자세는 필수적이지만, 그것은 개인의 키, 크기, 체격, 그리고 심지어 성별에 따라 다르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입장을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의 게임은 상당한 발전을 보일 것이다.




골프 카트를 빌리지 말고 걸어라.


코스를 완주하면 훌륭한 운동을 하게 될 것이고, 골프는 정말로 신체적인 건강 검진에서 효과적인 부분이 될 수 있다.


게다가, 여러분은 걸을 때 몸을 따뜻하게 하고 느슨하게 할 것이고, 따라서 골프 경기를 향상시킬 것이다.




골프채를 새로 구입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지식이 풍부한 클럽 기술자와 상담하십시오.


이 프로들은 이용 가능한 최신 클럽에 관한 최신 정보를 얻을 것이다.


또한, 그들은 어떤 클럽이 당신에게 잘 어울릴지 가장 잘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골프 스윙의 파워를 높이려면 스윙에 온몸을 담는 데 집중하십시오.


초보자들이 흔히 하는 것처럼 팔 힘에만 의존한다고 해서 튼튼하고 매끄러운 스윙이 만들어지지는 않을 것이다.


클럽 동작으로 전신을 움직이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발가락을 흔들면 골프 자세가 효과적일지 결정할 수 있다.


골퍼가 스윙에 너무 많이 기댄다면 대개 발가락이 꿈틀거리기 어려워지고 골퍼가 역방향으로 조정해 고약한 슛을 막아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상적으로, 당신의 자세는 발에서 움직일 수 있도록 충분히 뒤로 젖혀져야 한다.




무엇보다도, 골프 경기를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을 기억하라.


실수는 일어날 것이고 당신은 그들을 비웃어야만 침착할 수 있다.




가능하다면, 당신보다 경기를 잘 하는 골퍼들과 함께 경기하고, 그들의 기술을 공부하라.


여러 가지 면에서 동료 골퍼들의 경험으로 이득을 볼 수 있다.


너보다 더 좋은 사람에게 새로운 기술을 배우기 위해 프로 선수를 찾을 필요는 없다.


그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어떻게 경기하는지에 관심을 가져라.


그리고 그들의 중간에 있는 것만으로도 그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골프 경기 전후에는 항상 근육을 늘려라, 그리고 항상 수분을 유지하라.


신체의 욕구를 조절하는 것은 여러분이 최고의 게임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력한 골프 스윙은 복부, 등, 다리 근육을 사용해야 하지만 그네의 기교는 손목의 움직임에서 비롯된다.


당신의 몸은 채찍의 기교로 가속할 필요가 있다.


다리를 땅에 대고 이것이 생성하는 에너지에 그림을 그리면서 이것을 하라.




이 글의 앞부분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골프는 당신이 전에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면 상당히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제 골프에 대해 필요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이 스포츠가 여러분이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인지 알아보기 위해, 스스로 스포츠를 판단하고 한번 시도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