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 요통 팁

2020. 7. 20. 13:16카테고리 없음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 요통 팁



허리에 이상이 생기면 통증 때문에 정상적인 활동을 하기 어려울 수 있다.


물건을 구부리거나 들어올리는 등의 간단한 활동은 수행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문제들 중 하나에 직면한다면, 여러분의 고통을 줄이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이 기사를 계속 읽으세요.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하게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용한다.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일반적으로 허리가 아픈 사람들에게는 좋은 생각이 아니다.


매트리스가 너무 부드러운지 확실하지 않다면 아마도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하는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여러 상점을 둘러보고 다른 종류의 매트리스를 시도해 봐야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요통을 무시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으며 그것을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그들은 그저 허리 통증을 무시하려고 한다.


많이 움직이면 실제로 통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해서 최대한 편하게 받아들이고, 고통이 가라앉기를 기다려라.




같은 근육을 반복해서 강조하지 않도록 의식적으로 노력하라.


특히 요리나 청소와 같이 반복해야 하는 작업을 할 때는 장시간 같은 방법으로 움직이지 마십시오.


서 있는 자세를 바꾸려고 노력하고, 자주 일어나서 움직여라.




허리가 아프기 시작하면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정도 하고 누워서 쉬어라.


이것은 앉는 편안한 방법이고 등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낀다면, 아마도 그 순간 당신이 어떤 위치에 있든지 간에, 그것은 최고일 것이다.




요통이 있으십니까? 좋은 자세를 연습하고 활동을 할 때 빠르고 뒤틀리는 행동을 피하라.


청소나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과 같은 특정한 활동은 당신의 등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스포츠를 할 때는 척추를 움직이는 방식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며, 허리 통증이나 조임증이 느껴지면 멈추는 것이 중요하다.




불필요한 요통을 예방하거나 앉을 때도 자세를 잘 유지한다.


많은 사람들이 혹독한 신체적 행동만이 허리 부상의 원인으로 작용한다고 잘못 생각한다.


예를 들어 컴퓨터 앞에서 너무 오랫동안 몸을 구부린 경우, 나쁜 자세로 몇 시간을 보낸 후에 부상이 나타날 수 있다.




구부러진 자세로 일어서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진공청소기와 같은 다른 집안 활동 중에 이런 일을 하는 경우가 많다.


진공상태에서 끊임없이 앞으로 밀고 뻗고 구부러진다면 허리통증을 유발할 것이다.


똑바로 서 있고 자세를 잘 유지하고, 다리로 진공청소기를 밀어서 부상을 입지 않도록 하십시오.




영양가 있는 식단을 따라 물을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일반적으로 하루에 62온스 입니다.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충분한 물을 섭취하는 것은 정말로 요통을 예방하고 치유를 용이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허리의 압력을 많이 감소시킬 수 있는 더 마른 몸을 갖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건강한 식단은 필수적인 수분과 영양분을 제공해 요통을 더 잘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책상에서 몇 시간 동안 움직이지 않고 있다가 산책을 하기 위해 부서짐으로써 허리의 통증을 완화시켜라.


일어서서 다리, 몸을 일정한 간격으로 스트레칭하는 것도 등 근육을 펴는 데 도움이 되고, 이는 누적된 압박 문제와 관련된 요통과 부상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요통을 다루는 것은 즐겁지 않다.


다음 번에 요통이 있을 때 위에 나와 있는 몇 가지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여기 도움이 되는 힌트는 고통 없는 삶으로의 진입을 증명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