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2020. 7. 20. 13:15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계절 알레르기가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키는가? 그들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아는 시간이 두려울 정도로까지 갔는가? 도움은 받을 수 있고, 여러분은 무장을 하고 알레르기가 시작되기 전에 그것을 멈출 준비를 할 수 있다.


알레르기에 관한 한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읽고 배워라.




날씨가 매우 좋은 기간 동안, 여러분은 비싼 에어컨 비용으로 약간의 돈을 절약하기 위해 집에서 창문을 여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알레르겐이 당신의 집에 들어오게 할 수 있다.


실내 알레르겐을 줄이려면 에어컨과 함께 HEPA 필터를 사용하십시오.


공기는 그렇게 신선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알레르겐의 수치가 낮으면 훨씬 더 편안하게 숨을 쉴 수 있을 것이다.




극한 조건을 제외하면 먼지 진드기는 거의 피할 수 없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진드기는 버려진 피부 세포를 먹고, 매트리스와 베개를 파고드는 것을 좋아한다! 악몽에 대해 말해! 이것을 퇴치하기 위해서, 당신은 매트리스와 베개를 당신의 침대를 위해 설계된 커버에 넣을 수 있다.


모든 침구를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뜨거운 물에 씻어라.


이것은 먼지 진드기를 죽일 것이다.




기관지 알레르기가 있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항상 수분을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수분을 빼앗긴다면, 여러분의 점막은 염증이 나거나 건조해질 수 있다.


탈수증은 또한 당신의 기관지에도 영향을 미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점막샘이 분열되기 매우 어려운 분비물을 생산하게 하기 때문이다.




애완동물이 알레르기를 일으키는지 아닌지 확신하지 못할 수도 있다.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과 약속을 잡아라; 의사는 당신이 애완동물 비듬에 알레르기가 있는지 아닌지를 검사할 수 있다.


애완동물을 없애는 데까지 갈 필요는 없겠지만, 다른 것들을 바꾸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음식에 대한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여행을 위해 그의 "안전한 음식" 중 일부를 포장함으로써, 여행이 더 쉬워질 수 있다.


특히 당신이 외국에 있다면 말이다.


식품에 알레르겐이 들어있는지 알아보기 어려울 수 있어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쥐나 곤충처럼 원하지 않는 방문객들을 본다면, 해충 구제업자를 계속 들르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곤충과 쥐의 배설물은 알레르기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그러니 이 해충들이 여러분의 집에 서식하는 것을 없애기 위해 해충 퇴치기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화장실이 반짝반짝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는지 확인해라! 따뜻하고 습한 욕실은 매주 청소를 하지 않으면 곰팡이의 온상이 될 수 있다.


표백제와 물 혼합물을 세척액으로 사용하여 곰팡이를 제거한다.


이는 곰팡이가 자라 알레르기의 증상을 증가시키는 것을 방지한다.




알러지가 한창일 때는 크림, 무스, 스프레이의 도움 없이 머리를 손질하십시오.


꽃가루와 다른 공기 중 알레르기 물질이 머리카락에 달라붙은 채 야외에서 하루를 보낸 뒤 귀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스타일링 제품은 전형적으로 꽃가루를 유인해, 본질적으로 자신의 머리카락에 알레르기를 일으키게 한다.




당신의 집에 보관하는 카펫과 양탄자의 수를 줄이시오.


이것들은 꽃가루와 먼지를 끌어당기는 경향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집에 양탄자가 있는 것을 좋아한다면, 알레르겐이 없는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그것들을 자주 씻도록 하라.




매일 쓰레기를 내다 버려라.


집에 모이는 쓰레기는 설치류와 벌레들을 유인할 수 있다.


곤충과 설치류 배설물은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다.


쓰레기를 밖으로 옮기는 것이 해충 감염을 치료하지 않는다면, 덫이나 살충제를 사용할 때가 될 수도 있다.


만약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다면, 당신은 전문가를 고용하거나 독약 사용을 고용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여러분이 밖에서 한 시간 이상을 보내면, 어떤 공기 중에 떠다니는 알레르겐들이 여러분의 옷, 피부, 머리카락에 모일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거나, 적어도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샤워를 하라.


샤워를 하면 꽃가루와 같은 자극제가 씻겨지고 피부에 곰팡이가 생길 것이다.


이 물질들은 머리카락이나 피부에 달라붙어 당신을 따라갈 수 있다.




지금 알다시피, 알레르기를 다루는 것은 공원에서 소풍을 하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제 그들을 대처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알레르기를 완전히 피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이 있다.


그 끔찍한 알레르기의 도움을 받으려면 여기서 배운 팁을 이용하여 자신의 상황에 적용하십시오.